고객만족을 위한 삼성렌트카 서비스 삼성렌트카와 함께하세요.
날 짜 작성자 제 목 조회수
2015-03-14 관리자 자차보험(자기 차량손해 보험) 3599
저희 삼성렌터카 전 차종은 업계 최고의 보상조건(대인 : 무한, 대물: 사고 건당 3억원, 자손: 2억5천만~6억)으로 종합보험에 기본으로 가입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기차량손해보험(자차보험)도 실제 보험회사에 가입하는 자차보험으로써 차량 대여기간 중 사고 발생 시 고객 손실이 타 업체에 비해 최저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 회사는 대다수 렌터카 업체에서  보험회사에 자차보험을 가입하지 않고 렌터카 회사 임의로 제공하는 "차량손해면책제도"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주도지역에서 일부업체들이 호객행위를 하려고 안내하는 완전면책은 보험제도상 없으니 참고 하십시요. 자차보험(자기차량손해보험)은 크게 3가지 종류로 분류 합니다.

첫째 원데이 자차보험

원데이 자차보험은 고객님 스마트폰에 공인 인증서가 있는 상태에서 고객보험으로 가입하시고 보험처리시 보험료 할증도 고객님 보험이 할증 됩니다.그리고 차량대 차량 사고만 처리 됩니다.
단독 사고 및 주정차사고는 처리되지 않습니다.그리고 본인부담금(면책금)50만원이고 하루 보험료는 3,800원 입니다.

 둘째 렌터카 업체에서 제공하지만 차량대 차량 사고만 처리 해주는 자차보험

본인부담금(면책금) 20-50만원이고 단독사고 및 주정차 사고는 50만원 까지 고객께서 부담 합니다.보험처리시 보험료 할증은 렌터카 업체가 됩니다.

셋째 차대 차 사고 및 단독사고,주정차 사고 구분하지 않고 보험처리

100%렌터카 운전자 과실일 때 면책금은 최저 10만원-최고 50만원 입니다.

보험처리시 보험료 할증은 렌터카 업체에서 부담하게 됩니다.

그리고 업체에 따라서 교통사고로 인한 보험처리 시 보험료 할증을 고객에게 대인:50만원, 대물:30만원, 자손:30만원을 추가로 요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 업체에서는 보험료 할증부분을 고객님께 부담시키지는 않습니다.

대다수 고객님들께서는 차량 대여 시 어느 업체가  몇천원 더 저렴한지 가격비교만 체크를 하시고 업체별 보험 조건은 확인을 하지 않은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렌터비 몇천원 저렴한것을 대여기준으로 삼을것이 아니라, 보상 범위를 초과하는 사고에(외제차량 접촉사고, 도로시설물 등)대해  고객님의 손해가 얼마나 발생되는가를 따지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 됩니다.

자칫 잘못하다간 몇천만원 이상 변상하는 사태가 발생 할 수가 있습니다.

저희 삼성렌터카는 차량대여료도 저렴하고 합리적일 뿐 아니라, 보상도 업계 최고이오니 마음 편안하게 차량운행을 할 수 있습니다.




  • 예약확인/수정
  • 지점안내